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산 DIY 컬러별 대용량 색종이 진열대 케이스
    일상의 기록 2024. 6. 18. 00:20

    유아부터 초등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이라면 색종이 많이 사용하시죠?^^

     

    어린이 색종이 접기는 창의력도 기르고 두뇌 성장에도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노년기에도 치매 예방에 탁월하고요. 작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색종이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 갑이죠! 그래서 저도 색종이 원 없이 접으라고 자주 사주는데요. 문제는, 아이들마다 원하는 색상이 있기에 늘 색종이 상자가 엉망진창입니다ㅎㅎ 저희 집만 이런가요?? 정말??ㅎㅎ 옆구리 터지고 구겨지고 장난이 아닙니다..

     

    뭐 이 정도면 그냥 써도 되는데,

    문제는 이 상태로 두었다가 구겨진 색종이를 아이들이 기피한다는 것! 뭐지? 어차피 접을 건데? 왜?

     

    그래서 제가 예전부터 살까 말까 망설였던, 한 2년 전부터 생각만 했던, 색종이 진열대를 사기로!!

    대단한 결심을 했습니다.ㅎㅎ 아이들도 종류별로 꺼내어 쓰기 쉽고, 덜 구겨지도록 제가 따라다니면서 더 이상 정리 안 해도 되고요^^ 조립과정은 굉장히 심플! 대부분 잘 하실 것 같으나, 저는 조금 헤맸어요.ㅎㅎ 뒷판 방향이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사실, 오늘 받은 택배를 내일로 미루려고 했으나, 행동 빠른 딸래미가 이미 뜯고 있었..ㅎㅎ 덕분에 오늘 후다닥 조립했네요. 씻기고 뒷정리하고 나와보니 젖은 머리로 이미 가위질을.ㅎㅎ 사실은 저래 가위질하다가 판때기에 다 기스를 내버릴 것 같아서ㅠㅠ 얼른 조립했어요. 그래도 따끈한 신상인디^^

     

    설명서에 따라 부속품 다 들어있는지 먼저 확인도 하고요. 조립도 보면 굉장히 단순해요. QR코드도 있어서 들어가서 봐서 되고요. 그런데 저는 한참을 헤맸다는..ㅠㅠ 뒷판 방향이 헷갈려서요. 옆 판도 잘못 꽂아서 다시 하긴 했습니다.ㅎㅎ 사실 설명서를 제대로 보지는 않고 그냥 느낌으로..^^

     

    크으~~!! 드디어 완성입니다^^

    굳이 필요할까 싶어서 2년 가까이 고민하다가 산!! 때깔 곱지 않나요?^^

    아이들도 이제 좋아하는 색 고를 때 훨씬 편할 듯합니다. 진즉 살 거를..

     

    문제는,

    조립이 끝이 아니었다는, 

    정말 시작에 불과했다는 겁니다.ㅎㅎ

    집에 있는 색종이를 종류별로 분류해서 넣는데 거의 2시간 가까이 걸린 듯하네요.

    다행히?? 딸내미가 도와줬는데 (안 도와줬으면 1시간 이내로 끝냈을??ㅎㅎ)

    사용해 보고 정말 괜찮으면 다시 후기 냄길게요.^^

     

Designed by Tistory.